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
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의 아내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범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오후 2시 37분경 시어머니 이행자 씨와 함께 정문으로 들어섰다.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
뉴스1연예인 중에선 배우 이영애 씨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참석했는데.뉴스1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아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뉴스1이날 결혼식은 범(汎)현대가와 재계 일부 인사 등 약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대적으로 조촐하게 치러졌다.
뉴스1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31)가 11일 결혼했다.이슬람 무장단체(IS) 결성 등의 영향으로 2011년 내전이 터졌고.
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프랑스 등이 시리아를 차례로 탐하고 통치했다.
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유엔은 지난해 6월 발간한 난민보고서에서 시리아 난민 규모가 680만 명으로 세계 1위라고 집계했다.